기억 끝의 집

I’ll always remember us this way

내가 숨 쉬는 너희가 좋아^^

삶의 덤/THANK YOU FOR THE MUSIC

부활'사랑 할수록'

헬로우 럭키 찬! 2015. 6. 1. 23:30
728x90

불후의 명곡 사랑 할수록’.... 유튜브에서..

고 김재기씨의 음성으로 듣습니다.

이 노래를 아는 모든 사람들은 그 어떤 가수도 흉내 낼 수 없는 무엇인가가 있다고 하죠.

주인 잃은 이 노래는 후에 동생 김재희씨가 불렀습니다.

작곡을 했던 김태원씨 쵝오!!!!!!!

 

 

 

 

사랑 할수록(1993年)

 

한참 동안을 찾아가지 않은 저 언덕 너머 거리엔

오래전 그 모습 그대로 넌 서있을 것 같아.

 

내 기억 보다 오래되 버린 얘기지 널 보던 나의 그 모습

이제는 내가 널 피하려고 하나 언젠가의 너 처럼.

 

이제 너에게 난 아픔이란걸 너를 사랑하면 할수록

멀리 떠나가도록 스치는 시간의 흐름 속에.

 

내 기억보다 오래 되버린 얘기지 널 보던 나의 그 모습

이제는 내가 널 피하려고 하나 언젠가의 너 처럼.

 

이제 너에게 난 아픔 이란걸 너를 사랑하면 할수록

멀리 떠나가도록 스치는 시간의 흐름 속에.

 

이제 지나간 기억이라고 떠나며 말하던 너에게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