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억 끝의 집

I’ll always remember us this way

내가 숨 쉬는 너희가 좋아^^

시간을 따라서..../2021년, happy ever after

건강 검진, 그리고 할매 돼지 국밥

헬로우 럭키 찬! 2021. 10. 21. 18:28
728x90

갑상선 기능항진증 정기 검진 날에 맞춰 미루고 미루던 건강검진도 해치웠다.ㅎ

큰 숙제 같았던 귀찮은 짐 하나 내려놓으니 세상 홀가분하다.

이제 더 이상 할 일이 없어진 것처럼.^^

 

만 보도 채울 겸, 검진 때문에 전날 저녁부터 비워 놓은 뱃구레도 달랠 겸 병원에서 멀지 않은 범천동 ‘할매 국밥집’까지 걸었다.

백종원 때문에 조선 팔도로 퍼진 범천동 맛집.

언젠가 한 번은....했던 그날이다.^^

 

따악 12시, 점심 손님들로 홀은 만원이었으나 혼밥 가능한 자리는 있어서 다행히 비 맞아 가며 줄 서는 일은 면했넴.^^;;

밥이 투하된 채 나온 국밥. 소올찍하게 말하자면 내 입을 만족시켜주지는 못했던 건강한? 맛. 고기 역시 내가 즐기는 부위도 아니어서....ㅎ

 

김치는 덜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.

 

국밥의 절반은 남겨둔 채 횡단 보도 건너서 육교 넘어 언제나, 변함없이 '기쁨 주는^^’ 자유시장으로 향했다.

내가 원하는 적당한 바구니가 없었지만 탐 나는 바구니는 많다.

 

조오~~~기 보인다. 향기로운 꽃시장.^^

 

결국 또 저질렀다. 어디 둘 거니? 하면서....^^

길게 잘 자란 아이비랑 마블 스킨 답서스 

 

시장에서 내 머리통 만한 비트 짊어지고 와서 만든 피클^^

이렇게 정신없이 이번 주도 휘리릭 달아났다.

이리 와아~~~~ 아직 2021년도에 해야 할 일이 넘나 많이 남아 있다구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