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억 끝의 집

I’ll always remember us this way

내가 숨 쉬는 너희가 좋아^^

시간을 따라서..../긴 여정, 창 밖의 풍경

연등축제

헬로우 럭키 찬! 2016. 5. 14. 23:00
728x90

 

함안에서 부산까지 우려와는 달리 교통 체증은 없었습니다. 

어쨌거나 일찍 부산에 도착했어요.

다리 좀 뻗었다가 해 지면 연등축제도 가 볼까나.....

녀석은 오는 동안 1시간 정도의 수면을 통해 기운을 왕창 충전한 것 같았거든요.^^;;

 

6시 넘어 집을 나섰습니다.

해가 많이 길어졌네요.

연등축제는 완전히 어두워져야 제대로 볼 수 있을 것 같아 근처의 시민공원부터 들렀습니다.

 

7시 가까운 시간에도 사람들은 돗자리에서 일어날 생각을 않는군요.^^

녀석은 씽~씽~엄청난 스피드로 우리의 시야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습니다.

 

 곧 어린이 영화가 상영된다네요. 우린 그냥 지나칩니다.

 

 

 

 

 놀이터 발견!

녀석의 발걸음이 조급해 집니다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 어른도 무서워 하는 어두운 터널 미끄럼틀...녀석에겐 미치도록 신명나는 놀이감입니다.^^;;

 

 

 

찬, 가자 송상현 광장으로!

 

시민공원에서 너무 지체하는 바람에 밥 때를 놓쳤어요.

밥집은 대부분 문을 닫고...

'치킨'을 부르짖는 녀석을 데리고 부전시장 맞은편 땅땅 치킨(맥주집입니다.ㅎ)집으로 갔습니다.

맥주가 빠지면 식탁이 휑할 것 같아 500cc 한 잔으로 구색 맞췄어요.^^

와~~~이 집 치킨 진짜 맛있어서.....

프라이드 반 마리 사 왔습니다.^^;;

 

축제장으로 들어 선 시간은 9시 30분 쯤...

작년과 마찬가지로 또 등 터져서 왔습니다.ㅎ

올해는 작년보다 레파토리가 더욱 다양해 졌더군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