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억 끝의 집

I’ll always remember us this way

내가 숨 쉬는 너희가 좋아^^

시간을 따라서..../긴 여정, 창 밖의 풍경

함안 강구마을 해바라기 축제

헬로우 럭키 찬! 2016. 7. 22. 21:00
728x90


손주가 며칠 째 아프답니다.

그래도 웬만해서는 짜증을 내거나 보채지 않는 녀석이라 또 마음이 아려 오네요.

 

계속되는 구토 중에도 옷에 묻게 해서 미안해요,’

기침이 너무 심해 밤새 잠을 설치면서도

기침이 나를 좋아하나 봐.’ ‘나는 괜찮아.’라며 지 에미 얼굴을 올려다는 녀석입니다.

 

말을 시작하면서부터는 아플 때마다 이렇게 우리를 안심시켜 주려 애를 쓰는 것 같아요.

주사 맞는 것에도 앓는 소리 한 번 하지 않는 녀석인데.....

 

금요일 연차 내고 퇴근하자마자 달려갔습니다.




가는 날이 장날이었어요.

딸네 아파트 목요장입니다.

일전에 먹어 본 순대.곱창 볶음이 맛있었다면서 오늘 맛 보여 주겠다네요.^^;;



이번 가족 여행 때 가져 갈 튜브랍니다.

회복기에 접어든 욘석은 우리가 식사하는 사이 이렇게 혼자서 사부작대며 놀고 있어요.


다음 날 금요일입니다.


엔돌핀 치유법이 필요해!

엔돌핀이 면역세포에 활력을 줘 저항력을 키워주거든.

녀석에게서 최고의 엔돌핀을 추출해 낼 수 있는 방법은 ... 자연 속의 방목이죠.

하지만 컨디션 불량이라 이번엔 눈팅 위주로.....^^;;

첨부이미지

지난 주, 계획이 변경되어 순위에서 밀려났던 함안 해바라기 축제를 떠올렸습니다.

평일인데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한여름 땡볕에 인파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았죠.

 

절정이 지난 해바라기의 꽃잎은 거의 떨어져나가고 씨의 무게를 견디지 못해 목이 꺾여 볼품은 없어졌지만 올라서서 본 1단지의 해바라기 밭은 나름 장관이었습니다.

(2단지는, 단지라고 할 것도 없고 몇 개로 구획이 나눠진 밭 정도입니다.)

 

....정작 녀석은 그다지 흥미를 보이지 않아서....


 


마을화폐라면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더니 정작 사용불가한 곳도 많더이다.(열 초큼 받았음)

대체로 가격이 높아서 살 만한 것도 없었고요.



몇 남지 않은 만개한 해바라기를 찾아서....ㅎ


다리 힘이 풀렸는지 평지에서 자빠졌어요. 울다 찍힌... ㅎㅎ


오늘 최고의 관심사였습니다. 냄새 때문에 코를 잡긴 했지만...^^




마을 화폐로 요거 샀습니다. 살 만한 게 없더라고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