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억 끝의 집

I’ll always remember us this way

내가 숨 쉬는 너희가 좋아^^

시간을 따라서..../긴 여정, 창 밖의 풍경

원동 순매원

헬로우 럭키 찬! 2016. 3. 13. 22:30
728x90


양산 원동의 순매원 매화축제가 다음 주(319)부터 라고 주워들었습니다.

그으래에~~?

(왁자한 축제 분위기를 피해 한 번 쯤 만개한 매화 정원에서 어슬렁 거리고 싶었는데...)

 


해서 부랴부랴 동생네를 불러들이고 딸과 함께 오늘(13) 출발했어요.

주차시설이 부족해 엄청 애 먹었다는 어느 블로거의 경험을 새겨 축제일은 비껴가자 했거든요.

9시에 출발했습니다.

축제는 다음 주니까 오늘은 조용할 거야, 부산에도 양지쪽 매화꽃은 만개했던데 원동 매화도 얼추 비슷하게 갈 걸....주절대며 40여 분 달려 도착한 원동 매화마을은 이미 포화상태였다는... !!

 

 

 

그냥 지나쳐서 다른 곳으로 가 버릴까?

 

그런데 말입니다!!!

0.1초의 타이밍으로 좁은 주차장 한 자리를 획득한 미라클 했던 그 순간!!

우리의 발걸음에 날개가 돋았습니다.

 

그게 라고.....?

ㅎㅎㅎ 그게 였습니다.

최소한 오늘, 그 상황에서는 그게 기적이었다고 말 할 수 있습니다.

 

준비 없이 나서서 만난 3월의 꽃샘 추위는 각오한 한겨울보다 한결 매섭게 피부를 조여왔습니다.

토요일 오후부터 봄날을 예보했던 기상청에게 삿대질 몇 번 해 줬어요.

 

종일 볕 한 줌 얻지 못 하고 푸르게 떨었지만 만개滿開에 가까운 매화꽃에 쩔어 니나노오~’

즐거웠던 오늘 하루였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동생...ㅎ 서서 주무십니다. 지 신랑 옆에서 좋아 죽는 올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