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억 끝의 집

I’ll always remember us this way

내가 숨 쉬는 너희가 좋아^^

내 딸 慧勝이네/내 사탕^^이야기

얘 봐라, 얘!! ㅇㅎㅎㅎ

헬로우 럭키 찬! 2015. 1. 23. 23:30
728x90

오늘 도착한 딸과 식탁에서 노닥거리는 사이 욘석은 혼자서 이렇게 놀고 있습니다.ㅎㅎㅎㅎ

 

 

 

ㅎㅎㅎㅎㅎㅎㅎ 무슨 각설이 타령 앞에서 춤 추는 것도 아니고 뭘 자꾸 달라는 건지....

아, 정말 볼 때마다 웃겨 죽을 지경입니다.

시청 중이신 프로가 '선물 공룡 디보'라서 그런가???